"게임에서도 유통마진 뺀다" 日게임사의 블록체인 실험

그 기본은 절약뿐이다.

다만 법이 국회 문턱을 넘더라도 규제 대상은 네이버·카카오·구글·애플 등 4.쿠팡의 자회사 자체 브랜드(PB) 제품 우대 등을 조사하고 있다.

무신사 등 경쟁사 할인 행사에는 같은 상품으로 참여하지 못하도록 했다는 것이다.경쟁사 등의 신고를 받아 카카오스타일에 대한 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면적기준 못미쳐 ‘중점관리서 빠졌다 대통령 관저에 한밤 택시 18대 호출.

국민의힘 김희곤 의원실이 공정위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1년부터 2023년까지 공정위가 시정명령.공정위는 경쟁사 고객을 부당하게 유인하는 등 카카오스타일의 또 다른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에 대해서도 신고를 받아 함께 들여다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사 가맹택시에 콜을 몰아주다가 270억 원 과징금 철퇴를 맞은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번에는 타사 가맹택시의 콜을 차단한 혐의로 공정위 제재를 앞두고 있다.

삼성을 비롯한 스마트폰 제조사에 안드로이드 탑재를 강요한 구글이 2000억 원대 과징금을 무는 등 국내외 대형 플랫폼들이 대거 제재를 받았다.에너지 다이어트에 저항하는 관습·관행도 뿌리 뽑아야 하지만 잘못된 시스템과 노후 설비로 에너지가 새어나가는 곳이 없는지 꼼꼼이 살펴야 한다.

에너지 고물가 시대의 직접적 해법은 원자력발전 등 더 싼 에너지를 많이 공급하는 것이지만 당장 현실화하기는 어렵다.정부와 공공기관 겨울철 난방 온도를 17도로.

마트의 개방형 냉장고에 투명 문을 다는 사례가 소개됐다.다락같이 올라버린 가스·전기요금은 예전처럼 내려오기 어려워 보인다.

(1272)
Previous 2024-11-22 13:55
Next 2024-11-22 13:29